자넷뉴스

지금부터 준비 시작! 눈여겨보면 좋을 하계 인턴 목록!

자격증매니저


 

지금부터 준비 시작! 눈여겨보면 좋을 하계 인턴 목록!


안녕하세요! 자넷입니다. 한창 여름방학을 즐기고 계실 대학생분들 많으시죠! 여름방학을 맞이해 인턴에 도전해 보고 싶으셨던 분들 있으신가요? 여러 기업에서 하계 인턴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자넷이 추천하는 하계 인턴 목록을 여러분들께 공유합니다! 평소 관심 있으셨던 기업 또는 직무와 관련해 인턴 모집 소식이 있다면 오늘 이 글을 읽어 보시고 꼭 도전해 보세요! 자넷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 KDB산업은행 2022년 2차 청년인턴


KDB산업은행에서 2022년 2차 청년 및 장애인 인턴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은행 업무와 관련된 지원 업무를 맡게 될 예정이며, 응시 자격으로는 만 34세 이하, KDB산업은행 청년인턴으로 근무한 경험이 없는 자 외에는 특별한 응시 제한이 없습니다. 우대 대상자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합격자가 있습니다. 인턴 계약기간은 9월부터 12월 중순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접수 기간은 6월 29일까지입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전형이 있습니다.



 

2. 한국도로공사 체험형 청년인턴


한국도로공사에서도 체험형 청년인턴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320명이라는 대규모 채용 인원으로 모집 중이며, 맡게 될 업무는 업무 지원 및 단기 프로젝트 업무, 자료조사, 현황 정리 등이 있습니다. 7월 25일부터 11월 24일까지 4개월의 계약 기간으로 6월 30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채용 절차는 어학 성적, 자격증, 역량 기술서 등을 통해 1차 자격 평가가 이루어지고 2차로 역량 기술서를 통해 역량 평가를 진행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체험형 청년인턴을 기수료했던 사람을 제외하고는 지원 제한이 따로 없습니다.



 

3. ㈜한진 일반직 신입(인턴) 채용


한진은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택배 운영, 물류 운영, 물류 영업, 이렇게 세 분야로 나누어 인턴을 채용하고 있으며 공통 자격 요건으로는 상경/법정/물류/인문사회/이공계열 전공 및 지역연고자를 우대합니다. 각 업무 분야별로 개별 면접 진행 예정이며, 수시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 3차 건강 검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4. 포스코인터내셔널 2022년 체험형인턴


포스코인터네셔널은 관리, 영업, 에너지, 3가지 분야에서 체험형 인턴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관리직 같은 경우 경영 기획과 경영 지원과 관련한 업무를 맡게 될 예정이며 상공 계열 전공자를 우대합니다. 영업직 같은 경우 국내외 영업과 관련한 업무를 맡으며, 어학 우수자를 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에너지 업무직은 E&P/LNG 업무를 맡게 되며, E&P 같은 경우 지구/에너지 시스템 공학 등 관련 전공자를 우대합니다. 1차 서류 접수 통과 시, 실무 면접을 통해 4주간의 체험형 인턴을 선정해 인턴 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접수는 7월 4일까지입니다.



 

여러 기업에서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 인턴 채용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자넷이 추천해 드린 인턴 리스트 외에도 다른 직무 인턴 공고가 궁금하시다면 꼭 찾아보세요! 지원 자격도 걱정하시는 것보다 크게 제약이 없으니, 올여름 인턴 경험을 쌓으며 뜨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넷이 여러분들의 취업과 관련한 모든 활동을 응원합니다!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2
3
4
5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