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 고객센터

로그인 관련 문제

  •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로그인이 불가하며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이거나, 잘못된 비밀번호입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되는 경우라면, 아이디/비밀번호가 맞지 않거나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했는지 확인

    자넷의 아이디는 영문 대문자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는 영문 소문자로만 입력해 주세요.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 있으면 영문 입력시 대문자로 입력 됩니다.

    자동입력방지문자 (보안문자/이미지)가 노출되는 경우

    1)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후 로그인을 시도해도 자동입력방지문자가 노출된다면?

    - 입력하신 아이디/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아 일정 횟수 이상 로그인에 실패하는 경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더라도 이전에 로그인을 실패한 기록이 있는 경우 자동입력방지문자가 노출됩니다.

    - 자동입력방지문자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으니, 편한 방법으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자동입력방지문자까지 정확히 입력해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 로그인 창에 아이디/비밀번호가 이미 입력되어 있는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브라우저의 자동 완성 기능으로 인해 이전 로그인 정보가 입력되어 있다면 자동입력방지문자를 정확히 입력해도 로그인되지 않습니다.

    - 브라우저의 자동 완성 기능을 해제한 후, 직접 아이디/비밀번호 및 자동입력방지문자를 입력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3) 로그인 전용 아이디를 사용중이라고 노출되는 경우

    - 로그인 전용 아이디란 로그인 시에만 사용하는 별도의 아이디로 이메일 등을 통해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보안 설정입니다.

    - 로그인 전용 아이디 자체를 확인하실 수는 없으며, 설정 해제만 가능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넷 사이트의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PC버전 : 사이트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 모바일앱 : 메인페이지 왼쪽 상단 삼지창에서 '로그인' 클릭

    2)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 아이디 찾기 : 실명 정보, 휴대폰 번호 확인을 통해 SMS으로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가입 이메일 주소 확인을 통해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링크 안내

     

    ※ 위 방법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 1544-6333)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버전
(주)나인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 : 1544-6333 ( AM 09:00 ~ PM 19:00 ) | FAX : 032-712-2742 |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585-88-01930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0-경기부천-4494 호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