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 고객센터

내 아이디 관리하기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기본정보 수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명정보(이름, 생년월일 등) 수정 방법

    개명, 주민등록번호 발급/수정 등의 이유로 실명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만 정보 변경 이후 발급된 아이핀 또는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여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이름/생년월일/개인고유식별정보(암호화된 동일인식별정보) 중 일치하는 정보가 있어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 타인의 정보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실명정보 :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개인고유식별정보(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외국인 정보

     

    실명 정보(이름, 생년월일 등) 수정 방법

    가입시 진행했던 휴대폰 본인인증을 취소 후 다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진행 

     

    2) 닉네임수정 방법

    자넷 닉네임 수정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신 자넷 닉네임은 로그인 영역 및 토론방, 자넷 커뮤니티 등 공통 영역에 노출됩니다.

     

    자넷 로그인 후 정보수정 클릭 > 개인정보수정 > 닉네임 수정 > 정보수정 클릭

     
  • 회원탈퇴 방법은 무엇인가요?

    ● 자넷 회원 탈퇴는 로그인 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 정보수정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

    탈퇴한 아이디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며, 아이디 및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회원탈퇴 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넷 회원탈퇴 시 주의사항

    1)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자두캐시가 남아있는 경우 환급받을 정보를 입력한 후 탈퇴하셔야 합니다.

    2) 회원정보 및 데이터는 지체없이 파기 절차가 진행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동일한 수단으로 실명인증한 아이디가 여러개인 경우 1개의 아이디를 탈퇴해도 다른 아이디는 계속해서 사용가능합니다.

     
  • 탈퇴 아이디 재가입/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탈퇴 아이디 재가입/복구

    자넷은 회원 탈퇴 시 아래의 내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동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다시 가입할 수 없으며, 아이디와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 위 내용에 동의를 하고 탈퇴한 것이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탈퇴한 아이디는 다시 가입하거나 복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자넷 이용약관에서는 서비스 이용 해지와 관련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회원 계정에 부속된 게시물 일체를 포함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됨과 동시에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 번거로우시더라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모바일버전
(주)나인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 : 1544-6333 ( AM 09:00 ~ PM 19:00 ) | FAX : 032-712-2742 |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585-88-01930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0-경기부천-4494 호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