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조사, 소비자 구매행동 파악, 제품관리, 브랜드 자산,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면주기 관리 등을 통해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전략 및 계획을 수립. |
2급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조사, 소비자 구매행동 파악 등을 통해 마케팅 계획 수립을 보조. |
등급 | 내용 |
---|---|
1급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조사, 소비자 구매행동 파악, 제품관리, 브랜드 자산,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면주기 관리 등을 통해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전략 및 계획을 수립. |
2급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조사, 소비자 구매행동 파악 등을 통해 마케팅 계획 수립을 보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