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일정이 없습니다.

일정이 없습니다.

개요
시행기관 바로가기
1.병원에 오시는 환자에게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병원의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 역활2. 병원에 오시는 환자에게 병원 진료에 대한 스케줄 관리와 상담자 역할3. 내부고객의 만족을 위해 내부고객 관리와 사내 교육을 하는 역할4.고객이 병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응 응대하는 역할
난이도 전망
FAQ
NEW 자넷톡
# 자주 묻는 질문 ! FAQ를 확인해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 답변을 기다리는 새 질문들을 확인해 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이)란?

  • 기본정보

    기본정보

    등급

    내용

    등급없음

    병원에 오시는 환자에게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병원의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 진료에 대한 스케줄 관리와 상담자 역할, 내부고객 관리와 사내 교육을 하는 역할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자격증 맞춤정보
우리동네학원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등록된 교재가 없습니다.
탑클릭(Top Click)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