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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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급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을 제고한다. |
2급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을 제고한다. |
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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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급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을 제고한다. |
2급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을 제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