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다.-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내부직원들의 소통과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 |
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다.-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내부직원들의 소통과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