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문가

마케팅전문가

일정이 없습니다.

일정이 없습니다.

개요
시행기관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2급은 마케팅조사에 대한 중요성 인식이 계속 확대되고 있고, 마케팅 의사결정시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고, 마케팅의 영역이 광범위해짐1.아이템에 대한 분석과 모니터링2.아이템에 대해서 사회 트렌드를 보고 판단3.광고 상품을 얼마의 비용으로 어떻게 믹스해서 얼마만큼의 결과값을 나타낼 수 있는지에 한 직무 수행
난이도 전망
FAQ
NEW 자넷톡
# 자주 묻는 질문 ! FAQ를 확인해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 답변을 기다리는 새 질문들을 확인해 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이)란?

  • 기본정보

    기본정보

    등급

    내용

    2급

    마케팅전문가 2급은 마케팅조사에 대한 중요성 인식이 계속 확대되고 있고, 마케팅 의사결정시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고, 마케팅의 영역이 상품, 스포츠, 문화 등 광범위해진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자격증 맞춤정보
우리동네학원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등록된 교재가 없습니다.
탑클릭(Top Click)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