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고객 서비스 관리의 직무와 미용경영 분석, 고객 컴플레인의 관리 등 뷰티서비스업의 전반적인 경영관리 직무를 분석하고 강의 등 업무를 수행 |
2급 | 고객 서비스 관리가 필요로 하는 기업, 백화점, 미용서비스업 현장 등의 고객관리와 불만 고객의 문제점을 분석, 경영분석을 통한 경영관리 통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고 고객관리를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 |
등급 | 내용 |
---|---|
1급 | 고객 서비스 관리의 직무와 미용경영 분석, 고객 컴플레인의 관리 등 뷰티서비스업의 전반적인 경영관리 직무를 분석하고 강의 등 업무를 수행 |
2급 | 고객 서비스 관리가 필요로 하는 기업, 백화점, 미용서비스업 현장 등의 고객관리와 불만 고객의 문제점을 분석, 경영분석을 통한 경영관리 통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고 고객관리를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