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규, 보고 대상 이물의 범위와 조사·절차 등에 관한 규정, 민법 및 고객불만처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식품회사 및 식품접객업, 휴게음식점 등 실질적인 식품 이물 관련 업무에 종사하면서 이물 발생 원인을 조사하고 대응책을 마련하고, 소비자 피해배상 내지 민원제기에 대해 적절히 대응하면서 식품관련영업소에서 리스크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
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규, 보고 대상 이물의 범위와 조사·절차 등에 관한 규정, 민법 및 고객불만처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식품회사 및 식품접객업, 휴게음식점 등 실질적인 식품 이물 관련 업무에 종사하면서 이물 발생 원인을 조사하고 대응책을 마련하고, 소비자 피해배상 내지 민원제기에 대해 적절히 대응하면서 식품관련영업소에서 리스크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